강동구 천호동 치즈등갈비 완전 꿀맛


천호동치즈등갈비는 등갈비달인 3호점이 굿굿

food

천호동 등갈비달인 3호점

1 ·  

칼칼한 매운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 :D

등갈비 드셔보셨어요?

그럼 치즈가 얹어진건요?

치즈등갈비라는 메뉴가 나온지

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

먹어보지 못했어요.

자주 만나는 선배가 있는데

여수에는 맛있는 치등이 없다며..

온통 가지말라고 난리법석 ㅋㅋ

전 입이 저렴해서 별 상관 없는데..ㅋㅋ

아무튼 이번에는 예전에 제가 지내던

강동구 천호동에

찾아가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.

2 ·  

천호역에서 내려서 어디로 가야하나~

하면서 휴대폰으로 길을 찾아보고 있었는데

3 ·  

엇? 요깃네 ㅋㅋ

롯데시네마 건너편으로 직진하면 되는데

사잇길로 가도 바로 나오는구나!! 오키!!

4 ·  

사잇길 들어가려는데 상근이가 ㅋㅋ

아 완전 귀엽다!!

음층 크지만 음층 귀여움 ㅋㅋ

음식 먹기 전이라 차마 만질순 없고

그냥 눈만 똥그랗게 뜨고 바라보다가

등갈비 먹으로 출발 ㅋㅋ

5 ·  

먹자골목길로 직진하니 바로 보이네요!!

6 ·  

내가왔다!!

우와.. 특허를 받다니 +_+

완전 신기한데요?

7 ·  

8 ·  

잉? 메뉴판이..;;

메인메뉴는 어딨징?

9 ·  

아 ㅋㅋㅋㅋㅋ 뒷장을 보고 있었어;;ㅋㅋ

메뉴는 두가지예요 ㅎㅎ

매운 등갈비찜, 매운치즈등갈비찜!!

결국 둘다 매움 ㅋㅋㅋㅋ

그래서 매운 정도를 선택해야해요.

1.5단계가 가장 인기가 많으나,

우리는 살짝 매운음식을 좋아하니

2단계로 도전!

2.5단계나 3단계도 끌리지만,

첫 등갈비에서 너무 고생하면 안되니

추천하는 맵기로 선택! ㅎㅎ

10 ·  

그리고 추가로 주먹밥도 시킴ㅋ

11 ·  

주문을 하니 깻잎, 양파, 동치미를 주네요.

동치미는 매울때 먹으면 되는데

깻잎과 양파는 어따쓰는거지?

하고 의문을 가졌는데

먹다보니 어느새

깻잎에 싸서 먹고 있었음 ㅋㅋㅋㅋ

12 ·  

매장이 은근 넓어서

저녁엔 북적북적 거리겠어요.

오른쪽 창문 너머로

야외테이블도 있답니다.

13 ·  

14 ·  

잠깐 구경하는 사이,

주먹밥이 먼저 등장!

비닐장갑을 끼고,

번개같은 손놀림으로

주먹밥을 만들어주세요.

샥샥샥-

15 ·  

뿅!

주먹밥 등장!

나름 작게 만든다고 만들었는데

먹다보니 저것도 커서 반으로 나눔 ㅋㅋ

그럴바엔 아예 크게 두세개 정도로

만들어버릴껄 그랬나 생각되네요 ㅎㅎ
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