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스타와 리조또의 궁합은 몇점?




메뉴판에 에피타이저, 파스타, 리조또,

스테이크, 피자, 음료등 종류별로 다양한

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.

요즘 맨날 고기만 먹고 치킨만 먹어서

레스토랑 메뉴가 낯설었다는..ㅋㅋㅋㅋ

그래도 어디선가 본 빠네가 땡겨서

저는 매콤크림빠네를 주문!

여자친구는 아마트리치아나를 시켰어요.

아마트리치아나 이름이 어려워서

'이마트차리나?' 생각이 들길래,

"이마트 차릴거야? 이마트차리나?' 했더니,

둘 다 시덥잖게 폭소 ㅋㅋㅋㅋ

133  

134  

매장 분위기가 참 좋아요.

내부가 아늑하고 고급스러워서

조금 조용히 먹어야 할 것 같은

느낌이었는데 엄청나게 떠들었다는 ㅋㅋ

135  

136  

137  

설빙고 도입으로 슬러쉬맥주 탄생!

설빙고는 이 특수제작 냉장고랍니다.

맥주가 얼기 직전의 온도를 유지해서

맥주 뚜껑을 따는 진동이 생기면

맥주가 슬러시로 변해요!! 완전신기!

와인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:D

138  

한 켠에는 원두커피 머신이 있어서

원두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ㅎㅎ

테이블에서 마시면 천원에 이용가능!

식사 후 테이크아웃 할 때는 무료 :D

테이크아웃해야겠죠?ㅋㅋㅋㅋ

139  

140  

141  

그렇게 식전 빵을 소스에 찍어 먹어보는데 :D

142  

피자가 바로 나옴

콰트로 포르마지오?

뭔가 했더니 4가지 치즈가 들어간

특별한 치즈피자 :D

치즈가 듬뿍 들어간 것도 좋고

얇은데도 식감이 참 좋다 :D

143  

기네스?

144  

샹그리아?

어느것을 선택하던,

맛있어!! :D

145  

감탄하는 사이 매콤크림빠네와 이마트가 나옴

아마트리치아나 ㅋㅋㅋㅋ 토마토 스파게티예용!

146  

피자가 먼저 나와서 피자를 한 입, 아~

147  

뭔가 단촐한 테이블의 느낌이었는데,

피자가 나오기 시작하니까 정신이 없음

갑자기 피자 나올 때 마다

테이블이 좁아지는 느낌 ㅋㅋㅋㅋ

피자는 따듯할 때 먹어야하니까

피자나오면 피자부터 한 입,

그러다 파스타도 식으면 안되니까

파스타도 한 입,

기네스도 슬러쉬의 시원함을 느끼려고

기네스도 한 모금 ㅋㅋㅋㅋ

쉴 새 없이 먹게됨 ㅋㅋㅋㅋ

148  

149  

150  

이마트 차리실분?

151  

152  

아~!!! 빠네~!!! ㅋㅋㅋㅋ

빠네는 역시 언제나 매우만족!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