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내동 치등 세트 저녁식사로 딱


그 다음으로 나온 녀석은

콘샐러드와 계란후라이!!

요건 리필가능!!

따땃할 때 먹어야 제맛이죠 :D

18 ·

19 ·

쿨피스는 이벤트 기간이라서

하나를 무료로 주셔요!!

오우대박!!

매운맛의 반대맛이 단맛이라죠.

그래서 달달한 쿨피스로

매운맛과 싸우라고 ㅋㅋㅋㅋ

20 ·

치등이 나왔습니다.

두둥!

아직 치즈를 조금 녹여야하므로

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려야해요.

보들보들한 치즈를 맛보기 위해

이정도 기다림 쯤이야 :D

집게 들고 기다립니다. ㅋㅋ

21 ·

22 ·

으아~~

지글지글 하며 등장!

완전 맛있어보이는걸요!!!!

끼야~~~

일하시는분이 들고올 때

낑낑대고 들고오셨는데

알고보니 저 판이 돌판이더라구요!!

23 ·

그래서 다 먹을 때 까지

계속계속 따뜻했어요!!

우와,

치즈가... ㅋㅋㅋㅋ

맛있겠다!!!!

24 ·

식사 풀세팅!!

이제 맛을 한 번 볼까요!!

25 ·

26 ·

27 ·

치즈도 듬뿍,

양념도 듬뿍!

아랫쪽에는

김치와 콩나물도 숨어있어요

28 ·

29 ·

매운맛에 대비해서

동치미와 주먹밥, 쿨피스까지 준비!

30 ·

흐아~~ 맛있겠죠!!!

이거슨 흡사 피자의 치즈를 능가하는

감동적인 갈비와 치즈의 조합!!

31 ·

떡도 들어있어요 ㅋㅋ

32 ·

33 ·

콕콕 찍어서 살을 뜯어내고

살코기만 발라서,

34 ·

깻잎에 싸서 한 입 :D

35 ·

갈비 이정도는 뜯어줘야죠? ㅋㅋㅋㅋ

36 ·

2단계는 맵긴 매웠지만

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정도였어요.

37 ·

아래는 콩나물이 숨어서

푹푹 익고 있었답니다.

38 ·

요 주먹밥을,

39 ·

콩나물 위에다 척!

한 숟가락 하실례예?

40 ·

41 ·

김치도 안에서 열정을 불태우고 있었어요!

출동 준비!!

김치와 콩나물도 싸먹으니 완전 감동 +_+

... 김치에 콩나물에 갈비라니..

, 왜 미리 안먹어봤을까-

이런 행복한 맛이었다니!!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