칭따오엔 치즈지!




근데 매장 안에 들어서니 엄청난 포장이..

사장님도 직원분들도 ㅋㅋ 완전 바쁨..

단체 주문이 들어왔나봐요.

뭐 바빠도 저희는 항상 음식점 가면

66 ·  

메뉴판 정독부터 시작하니 상관없음 ㅋㅋ

직원분께서 주문받으러 오셨는데,

좀 더 보고 부를테니 할 일 하시라고..ㅋㅋ

67 ·  

메뉴판을 보던 중 옆에 냉장고가 보여 봤더니,

오? 여기 중국술이 있네, 칭따오인가?

마실까 말까 고민했지만 아직 낮이므로..

딸기얼굴 빙의할까봐 차마 ㅋㅋㅋㅋ

그냥 편의점이나 술집에서 볼 때는

별 감흥이 없는데 피치가 있는곳에서 보니

뭔가 땡김 ㅋㅋㅋㅋ

그나저나 여기도,

순하리 처음처럼은 없군요..ㅋㅋ

68 ·  

69 ·  

메뉴판 정독 결과!

프라이드, 델리 반반과

한우불고기를 먹기로했슴다.

세트메뉴도 있지만 오늘은

배.고.프.니.까!

70 ·  

주문하고 잠깐 이야기했는데

금새 나온 아이들 :D

너네 슈퍼히어로니? 완전빠른데?

슈퍼꼬꼬댁? ㅋㅋㅋㅋ

71 ·  

무얼 먼저 먹을까?

델리?

72 ·  

아님 프라이드?

73 ·  

그래!

델리, 너로 정했다!

역시 닭은 뭔가 소스가

발라져 있어야 제 맛 인듯!

74 ·  

콕!

75 ·  

역시 첫 선택은 다리지!

76 ·  

한 입 하세요! ㅎㅎ

튀김이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:D

이런 바삭바삭한 튀김은 언제나 사랑 :)

77 ·  

매장에서 먹는 재미는 바로

이 쌍포크질에 있죠 :D

집에서는 맨날 손으로 집어먹던

치느님이 매장에선 레베루 업! ㅋㅋ

78 ·  

흐엥-

또 먹고싶다 :D

도톰하니 식감도 굿굿!

델리가 무슨 맛인지 몰랐는데

먹어보니 약간 간장에 달달함을 더한

그런 고소한 맛이더라구요 :D

완전 좋은 선택이었음!

79 ·  

치느님의 정석을 아세요?

반반무많이!! ㅋㅋㅋㅋ

무는 두 개씩 먹어줍니다 ㅋㅋ

80 ·  

2차 선택은 항상 닭가슴살!

먹기 편한 요 도톰한 살!!

아- 이거지 :D

81 ·  

감탄하는 도중 갑자기 한우불고기 등장!

아기다리고기다리던 한우불고기!

오... 도톰하니 맛있겠다 :)

그나저나 연이어 Pizza를 많이 먹네..ㅋㅋ

82 ·  

▲ 델리,

83 ·  

▲ 한우불고기

84 ·  

▲ 프라이드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